
올해의 다양한 색상 트렌드는 모두에게 작은 의미를 지닙니다. 대담하고 역동적인 테크니컬에서 예쁜(그리고 탄력 있는)파스텔과 다양한 새로운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올해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색 트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실용적인 분홍색
분홍색은 지난 10년동안 가장 보편적이고 다재다능한 색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Tumblr에서 시작되어 플랫폼 전체에 걸쳐 콘텐츠 제작들에게 'Tumblr Pink'로 널리 알려지게 된 색이 있습니다. 핑크색의 다시 살아나는 인기는 빠르게 주류가 되었고 디자인 세계를 장악하게 되었습니다.

2016년까지 선호되는 핑크색 팔레트는 여러 색상으로 진화했으며 오늘날 우리는 "Millennial Pink"라고 알고 있습니다. 다목적성, 상업적 인기 및 지속력을 통해 밀레니얼 핑크는 세대와 전통적인 성별적 의미를 뛰어넘어 전체를 아우르는 색이 되었습니다.
팬턴 컬러 연구소가 올해의 색으로 로즈 쿼츠와 세레니티 색상을 선정했을 때 분홍색이 최고조에 달했다는 주장이 많았습니다. 반면에 핑크는 트렌드 스펙트럼이 계속 확대됨에 따라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핑크색의 지속적인 적응과 진화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메탈릭
Metallics는 인테리어와 패션 다지인의 표준으로, 다양한 색상 팔레트 및 디자인 트렌드와 함께 아름답게 맞물릴 수 있는 독특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미니멀 리스트와 자연 소재와의 쉬운 결합으로 화려함과 럭셔리함의 본보기가 되기까지 메탈릭은 진정으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메탈릭의 상업적인 매력에도 불구하고 그래픽과 새로운 미디어 디자인에서 같은 지위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화면에 정확하게 표시하기 어렵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명품과 라벨 디자인을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메탈은 시각적 브랜드 디자인, 특히 패션,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기업들이 자신의 정체성 내에서 산업의 트렌드 미학을 불러 일으키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디자인 분야에 관계없이 다양한 색상의 새로운 메탈을 사용해 디자인에 빛을 더할 수 있습니다.
밝고 굵게
대담한 색상은 수년 간 웹과 앱 디자인에서 유행해 왔으며, 2018년에도 지속될 전망입니다. 2014년 구글 소재 디자인의 활기찬 팔레트가 도입으로 새로운 미디어의 표준으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점점 더 많은 브랜드들이 시각적 정체성을 위해 눈길을 끄는 색채를 채택함에 따라 기술적인 침략은 픽셀에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별색은 제쳐두고 인쇄는 생생한 컬러를 재현하는데 한계가 있으므로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때는 주의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그러나 온라인에서 주로 판매되는 브랜드가 점점 더 많아지면서 이러한 문제는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Pantone은 PANTONE®패션 컬러 트렌드 R에서 몇가지 눈에 띄는 선택 항목을 발표함에 따라 대담한 색상 또한 디지털 디자인 외에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Pantone의 올해의 색상: Ultra Violet

Pantone은 울트라 바이올렛 색조를 극적으로 도발적이고 사려깊다고 묘사하고 그외에도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보라색은 예술적인 탁월함을 상징행왔습니다. 여러 아티스트가 개성을 표현하는 것으로 서양 대중문화의 선두주자로 울트라 바이올렛을 몰고 왔습니다.
Pantone의 선택이 몇몇 사람들에게는 놀랍게 보일지 모르지만, 디지털 미디어 디자이너들은 특히 웹 및 모바일 앱 디자인에서 활기찬 색상의 바이올렛이 인기있는 색상이 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현대적인 그라디언트
그라디언트는 세미 플랫 디자인의 향상으로 다시 현대적으로 되돌아오고 있으며 올해의 가장 큰 크래픽 디자인 트렌드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미 플랫 디자인(일컬어 플랫 2.0)은 기능 및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라디언트 및 그림자와 같은 추가적인 경사도 및 음영과 같은 것을 결합해 기능성과 사용자 경험을 개선합니다.

Instagram, Stripe 및 Spotify와 같은 업계 선두 업체의 iOS 및 채택으로의 인기는 더욱 확고해졌습니다. 그라디언트가 활발한 UI, 배경, 일러스트레이션 및 오버레이 형태로 모든 곳의 스크린으로 빠르게 돌아오고 있지만 인쇄 디자인 및 시각적 브랜드 정체성에 대한 경향은 이미 확산되었습니다. 현대적인 그라디언트는 아름답고 미묘하거나 매우 선명한 색상 전환이 될 수 있습니다.


파스텔: 새로운 미니멀리스트
미니멀리즘은 주로 백색 색상 팔레트에 대한 선호도와 더불어 소비, 폐기물 감소를 포함한 핵심가치입니다. 색깔도 적다는 뜻입니다. 이러한 힙스터미학은 내부 그래픽 새로운 미디어 디자인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났고 그 결과 흰 벽 및 웹사이트의 과도한 노출과 흑백 브랜딩을 초래했습니다.

"farmhouse"라고 불리는 팔레트는 스칸디나비아의 인테리어 디자인에서도 흔히 볼 수 있으며, 최소한의 미학과 쉽게 조화를 이룰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미니멀리스트 인테리어에서 시도되고 검증된 성공을 감안할 때, 그들은 색상을 회색 그래픽 디자인으로 재해석하는 데에도 훌륭한 선택을 합니다.


좀 더 모험을 느끼고 싶다면 펀치 파스텔의 팔레트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파스텔풍의 잠금 장치, 독립된 네일 아트의 무지개를 통해 미용 산업으로 유명해진 화려한 파스텔이 다른 분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Shutterstock(글로벌 이미지 라이선스 플랫폼)은 이러한 아이스크림과 캔디 색상을 내년에 등장할 상위 11가지 스타일 중 하나로 발표했습니다. 이 예측은 해당 플랫폼에서 집계 된 검색 및 다운로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봄은 이런한 색채를 풍부하게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며 디지털 디자인에서 생생한 컬러 트렌드로 인해 픽셀로 보일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Dropbox의 최근 대담한 재설계 데모를 통해 사용자 환경을 희생하지 않고도 전환율을 높이려는 기업의 경우 사용 편의성을 저해하지 않으면서 색상을 통해 브루탈리즘의 본질을 포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독특한 형태의 브루탈리즘 조명은 어떤면에서 독특하고 기억에 남을만한 디자인을 만들어내면서 특정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좋아하든 싫어하든 눈에 확 띄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블랙은 새로운 블랙

블랙은 궁극적으로 중립적인 색입니다. 그것은 섹시하고, 세련되고, 예리하고, 신비롭고, 중간에 있는 모든 것들입니다. 블랙은 배경으로 사라지거나 거의 모든 디자인 스타일로 쉽게 통합되면서 설명 색으로 사용되는 독특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잠깐, 검은색은 색이 아닙니다."라고 생각한다면, 기본적인 검은색을 말하면 기술적으로는 정확하지만 2018년에는 풍부한 목탄과 인디고 색으로 현대적인 검은색 음영을 보고 있습니다.


Pantone이 올해 울트라 바이올렛을 선택했지만 PPG(페인트, 코팅 및 산업 자재의 글로벌 공급업체) 및 유명한 페인트 브랜드인 Olympic 및 Glidden(PPG회사)은 모두 2018년 올해의 색으로 이 색상을 발표했습니다. PPG의 블랙 프레임은 전례가 없는 상태의 검은색으로 묘사됩니다. 올림픽의 블랙 매직은 남성과 여성의 완벽한 조화로 묘사되고 있습니다. 올해의 블랙 색상의 인기에 가장 큰 장점은 모든 디자인 분야에 적용될 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인기있는 색상 트렌드와 잘 어울린다는 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