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디자인

효율적인 UX에 대해
가르쳐주는 영향력있는
패키지 디자인

제품 가치를 높이는 패키지 UX

효율적인 UX에 대해
가르쳐주는 영향력있는
패키지 디자인 썸네일

패키지는 물리적 제품의 UX 또는 사용자 경험과 비슷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제품과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결정하고 우리가 그것에 대해 교육 받은 평가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만약 어떤 회사가 패키지에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는다면, 고객이 제품이 싸다고 생각할 수 있고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나쁜 인식을 심어줄 수도 있고 제품을 구매했을 때 기쁘지 않습니다. 패키지 UX는 모두 브랜드 경험과 인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래서 디자이너는 포장 항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우리는 누가 그 제품을 구매하는지, 그 제품이 무엇을 위한 것인지, 무엇을 나타내야 하는지를 기억해야합니다. 사치품들은 그런식으로 생겼고 느껴집니다. 그것들은 싼 포장에 들어 있지 않습니다.

Bow and Arrow (학생 프로젝트)

활과 화살은 수제 보석을 만드는 가게입니다. 이 브랜드의 패키지는 가방에 보석 상자와 나무 조각과 손으로 쓴 글씨체를 넣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한 아이디어로 이해하기 쉽고 훌륭한 디자인입니다. 

The Brain Cube

Brain Cube는 루빅스 큐브(Rubik's Cube)입니다. 다른 색깔을 맞추려고 하는 대신 뇌의 그루브가 완벽하게 일치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패키지가 얼마나 흥미로운지 알 수 있습니다. 투명한 병에 담겨 있어서 지하실에 장기를 보관하는 미친 과학자를 떠올리게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Burn Card T-shirts

크기를 알아챌 수 없다면 당신은 이것이 단지 화려한 카드 뭉치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디자이너들의 상상력은 굉장합니다. 그들은 택을 경기용 카드처럼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실제 카드 상자처럼 만들어 제품을 넣었습니다.

Callegari Olive Oil

다른 올리브 오일 옆 가게에서 이것을 봤다면 일꾼이 와인이나 펜 또는 향수를 기름 병 옆에 둬서 끔찍한 실수를 했다고 생각할 겁니다. Calligari는 그들의 올리브 포장을 과감하게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올리브 오일에 대해 다르게 생각하고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요리사는 이제 자신의 요리에 서명할 수 있고 사람들은 샐러드에 아로마 오일을 뿌릴 수 있습니다.

Conto Figueria

남성복과 목재의 조합은 대부분의 브랜에 일반적이지 않는 수준의 럭셔리함과 경험을 더합니다. 게다가 나무는 재사용이 가능하고 패키지를 분해하기 어렵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항상 당신의 브랜드를 기억하고 볼것입니다.

Evil Spirits Vodka

이 보드카는 위자 보드(Ouija Board)라고 불리는 악명 높은 보드 게임을 모방한 것입니다. 당신은 게시판을 꺼내서 영혼들이 당신의 질문에 대한 답을 안내하도록 해야합니다. 귀신이 있다고 믿으면 재밌는 일입니다. Evil 보드카는 Ouija 보드와 함께 오는 이러한 종류의 문화와 결합함으로써 제품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Hither&Yon

누가 와인 라벨을 좋아하지 않겠습니까? 와인을 그들의 이름으로 브랜딩하는 대신 매우 간단한 앰퍼샌드(&을 나타내는 기호)를 선택해 각기 다른 맛을 위해 아름답게 만들었습니다. 각각의 것은 매우 창의적이고 예술에 대한 취향을 가진 와인 애호가들에게 훌륭합니다.

Lucky Brand Jeans

브랜드가 새로운 산업으로 뛰어들기로 결정했을 때 어떻게 브랜드를 일관되게 유지합니까? 의류 브랜드 럭키 브랜드 청바지는 그들이 최선의 것을 잃지 않고 기술을 나타낼 수 있는 액세서리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청바지를 입혀 포장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정말 간단하고 완벽합니다.

La Michoacana

이 브랜드는 멕시코 전통의 Paleteria입니다. 이것은 각기 다른 과일로 만들어진 작은 라틴 아이스 팝입니다. 그것은 이 브랜드가 물건을 만드는 것 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음료와 다른 맛있는 간식들을 만들어 낸다고 믿게 합니다. 이 브랜드는 맛있어 보이며 화려한 스티커 몇개를 사용해 기억하기에 충분히 흥미롭고 간단한 것을 만들었습니다.

Milk Talk 

밀크 토크는 바나나, 딸기, 사과 냄새가 나는 바디클렌저를 만들어냅니다. 이 향기들은 색과 포장 위에 놓인 재미있는 스폰지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도한 그 병들은 바디클렌저 느낌을 계속 떠올리는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브랜드 메세지를 가지고 있고 계속해서 다양한 방식으로 보내는 패키지의 훌륭한 예입니다.

1%

상자를 보면 이 제품이 무엇인지 전혀 모를 겁니다. 하지만 이것은 집어들어서 확인하고 싶어할 만큼 흥미롭습니다. 이 신발상자는 타겟 고객에게 설명하는데 도움이 되며 매우 복잡하고 질이 좋습니다.  신발 상자와 같은 포장재를 다시 생각하기는 어렵겠지만 1%는 실제로 무엇을 나타나내는지 반영하기 위해 그 다음단계로 가져갔습니다.

Relishing Travel Gold Bullion Pineapple Cake

이 상자 안에 케이크가 있어 자동적으로 흥미를 끕니다. 하지만 진지하게 케이크 상자를 생각해보세요. Relishing Travel이 어떻게 자신의 브랜드에 맞게 완전히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었는지 생각해보세요. 그들은 실제 제품의 더 높은 관심 수준을 만드는 포장재를 만들었습니다. 포장을 풀어서 안에 들어 있는 것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이것을 구입할 겁니다. 훌륭한 디자인이죠.

Trafiq

Trafiq는 전통적으로 'trafik'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기 시작한 또 다른 브랜드입니다. 무거우면서 고전적인 느낌이 들지만 얇은 종이로 싸인 햄버거를 먹는 것보다 조금 더 우아한 느낌을 주는 것처럼 보입니다.

Velocita Coffee

사업은 위험을 무릎쓰고 당신이 내리는 결정에 있어서 대답해지는 것입니다. 벨로시타는 소비자들에게 커피가 너무 신선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일부러 비행기에서 막 내린 것 같은 포장을 만들었습니다. 마치 리오에서 커피를 받은 것 같습니다. 이러한 대담한 디자인은 다른 브랜드들 사이에서 단연 돋보입니다.

Vogue limited edition box

책이나 잡지를 다룰 때 사치를 느끼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닙니다. 잡지가 특별 잡지와 한정판 잡지를 내놓을 때, 그 잡지의 수가 더 클것이라고 가정합니다. 보그는 수령인에게 선물로 가방이 함께 제공되는 한정판 잡지를 위해 호화스럽고 우아한 포장을 했습니다. 손으로 쓰는 쪽지도 아주 멋진 느낌입니다.

참고자료

정보 전달의 목적으로 출처 본문을 의역하여 게시한 콘텐츠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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